250x250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글쓰는 곰도리

강남역 두껍상회 다녀왔어요! 본문

리뷰

강남역 두껍상회 다녀왔어요!

글쓰는 곰도리 2023. 2. 20. 01: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남역 두껍상회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두껍상회는 저번에 포스팅했던 일상비일상의틈을 들렀다가 간 곳이랍니당

혹시 일상비일상의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 주세요! *^^*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 다녀왔어요!

오늘은 강남에 있는 일상비일상의 틈이라는 복합문화공간에 다녀왔어요! 일상비일상의틈은 LG 유플러스에서 MZ세대를 제대로 이해하고 소통하기 위해 오픈한 공간이라고 해요. 일상비일상의 틈

writinggomdol.tistory.com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보이는 곳에 위치한 두껍상회!

 

 


두껍상회는 현재 강남에서 하는 팝업스토어예요!

운영기간: 2023.01.20 ~ 03.05
운영시간: 12:00 ~ 21:00 (휴무일 X)
포인트
1. 입장 시 신분증 검사
2. 매장 내에서 굿즈 구매 시 룰렛참여 가능
3. 결제는 카드만 가능. 현금 X
4. 무료 오락실(농구, 축구, 골프, 게임기, 두더지 잡기, 에어하키)
5. 귀여운 포토존
6. 귀여운 굿즈
7. 쏘맥자격증
8. 두껍네컷

(글쓴이는 7,8번을 참여하지 않아 밑에 내용은 없지만... 정보를 남겨보자면)
    *쏘맥자격증을 만들려면*
   1)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인증을 합니다!
   2) 발급을 위한 퀴즈가 진행되고, 두 문제 중 한 문제를 맞힙니다!
   3) 발급!!!

     *두껍네컷을 찍으려면*
   1)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인증을 합니다!
   2) 두껍네 컷 스탭에게 인증 후 쿠폰을 수령합니다!
   3) 쿠폰에 적혀있는 일련번호를 기계에 입력합니다!
   4) 촬영!!!



진로 두꺼비들이 건물 앞에서 들어오라고 춤을 추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그 춤에 시선강탈 당하고 건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참고로 두껍상회에서는 신분증검사를 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지참해 주셔야 들어갈 수 있어요!!


검사를 받고 들어가 봅니다~!

복도를 따라 쭉 들어가다 보면

두껍상회 룰렛판


이렇게 룰렛을 첫 번째로 만날 수 있는데요!

이 룰렛은 아무나 돌리는 게 아니고 두껍상회에서 물건을 구매하신 분들만 돌릴 수 있어요!



두껍상회 공간안내도예요!

두껍상회 공간안내도



룰렛을 지나면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농구, 골프, 축구, 두더지 잡기, 오락실 게임기, 에어하키, 샌드백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한쪽에는 포토존이 존재한답니다!

제가 갔을 때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다 즐기지는 못하고 골프, 두더지 잡기, 에어하키를 하고 넘어갔답니다!


골프존



여기가 골프존인데요!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지 않았나요ㅠㅠ

지금 사진 보면서 든 생각인데 골프를 칠 수 있게 만들어놓은 공간도 두꺼비모양인 것 같은데요..?!

골프공을 다 모아놓은 모습



골프공 다 꺼내와서 쳤어요 ㅋㅋㅋ

은근 30점짜리에 넣기 힘들어요...

저는 다 치고 깨달았는데 안에 있는 장애물 위치도 직접 선정할 수 있더라고요!

난이도 잘 조절해서 쳐보세요 ㅋㅋ

축구존

 

 

이건 골프존에서 나와서 다른 분 축구준비하신거 찍은거..

저 핀들을 쓰러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요!

 

당연히 핀을 많이 쓰러뜨리는게 좋겠죠!?


그리고 참여한 두꺼비 잡기! (두더지 잡기)

두꺼비잡기(두더지잡기)



두더지를 잘 보시면 분홍, 파란색의 두꺼비 옷이 입혀져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포토존포토존 DJ두껍



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이렇게 두꺼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포토존들도 마련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번쩍번쩍하네요 ㅋㅋㅋ

한쪽에 하이트 진로에서 출시한 다양한 주류들을 전시해 놓았는데
여기서 사진 찍으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사진을 안 찍었지만 멀리서 다양한 주류들을 보면서 새삼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2층 안내글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봅시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전국 두껍상회전국 두껍상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이렇게 전국의 두껍상회 사진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수상작품들


2층으로 올라가자마자 왼쪽에서 맞이해주는 두꺼비들.....

콘테스트 수상작품들을 전시해놓은 공간인데 정말 한 마리(?)도 빠짐없이 너무 예쁘게 꾸며졌더라고요!

세상엔 역시 금손이 많아...

마린 두꺼비주막 두꺼비해녀 두꺼비



제 기준… 탑 3…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

 

낙서존



작품을 구경하고 들어가자마자 제 눈에 가장 먼저 띈 공간이었어요 ㅋㅋ

오른쪽 구석에 마련되어 있는데 두꺼비 도장이랑 왕연필로 글씨를 쓸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왕연필 처음에 보고 그냥 전시용인줄 알았는데 흑연이 나와서 놀랐어요..! 이게 쓸 수 있는거였다니...

왕연필 사진 찍어놓을걸...

 

두꺼비 피규어, 왕두꺼비굿즈 파는 두꺼비CEO 두꺼비



그리고 맞이해주는... 다른 왕두꺼비들...

진짜 귀엽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두꺼비 굿즈들두꺼비 굿즈들두꺼비 굿즈들


한쪽에는 이렇게 두꺼비가 그려진 굿즈들을 많이 전시해놓고 있더라고요!

저 두꺼비 USB... 탐난다.....




분홍 왕두꺼비


안쪽으로 들어가니 분홍 두꺼비가 맞이해주네요!!

저 두꺼비 피규어들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안쪽에는 소주잔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한방울잔(소주 한 병 분량)부터 세방울잔까지! 엄청나죠?

참이슬 네방울잔참이슬 네방울잔 크기 체감


세방울잔이 끝인 줄 알았으나... 네방울잔까지 있습니다..!!

음청 크다아....



우리 엄마가 들고 있는 사진인데... 크기가 체감되시나요..?


테라 미니 키링



키링에 빠진 나....

여기서도 테라 미니키링을 들여다봅니다..

테라 스푸너


헉..!!! 테라스푸너...

광고에서 나는 청량한 소리.. 현실에서 들어보고 싶습니다...

살까 말까 진짜 고민 많이 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역시 충동구매는 나쁘니까!

하지 않는.......







줄 알았으나...^^

소주잔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울 압빠.... 드릴 거예요.... 그럼요...

그럼 그럼... 아빠 선물용으로 사는 건 충동구매라고 하지 않잖아요.. 그렇죠..?

 

진로 소주잔



집 와서 두꺼비 두 마리 다 보이게 찍었는데 너무 귀엽죠 ㅎㅎ

결제할 때 직원분이 영수증 주시면서 1층에 있는 룰렛 응모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시거든요!

영수증 잘 챙겨서 꼭 1층 룰렛 참여하세요!

두꺼비 스티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두꺼비 스티커도 두 장씩 챙겨가세요 ㅎㅎ

에어하키존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룰렛 응모하러 가는데 마침 에어하키 자리가 비어있는 거예요!?

그래서 얼른 한 판 하고 갔답니다 ㅋㅋ

엄마랑 했는데 엄마의 자살골로 급 종료...




룰렛 돌릴 순서를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우리 차례가 다가왔어요!

엄마는 두껍할인세트 5만원권을 바랐어요 ㅋㅋ
결과는…


룰렛결과

 

 

두껍세트 할인권 5천원 ㅋㅋㅋ

당첨이 되면 직원분께서 이런 종이책자를 하나 주시는데…

 

 

당첨된 책자



이 책자에는 두껍세트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는 업소와 유의사항이 적혀있어요!
(빨갛게 표시된 장소만 사용가능해요!)

 

 

할인권 유의사항할인권 사용장소




결과에 실망한 엄마…ㅋㅋㅋ

다음 기회를 노리며 두껍상회를 빠져나왔어요!

 

 


생각보다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은 두껍상회!!!
3월 5일까지만 팝업스토어가 열리니 다들 얼른 구경하러 가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